컨텐츠 바로가기

알파몰

컨텐츠 영역

답변

적립금은 상품 구입 금액의 일부 금액을 적립해 드리는 할인 혜택 서비스입니다.

 

적립된 적립금은 상품 구입 시 해당 금액만큼 할인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적립된 적립금은 1년 간 유지되며, 회원 탈퇴한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매년 1월 1일 0시에 적립금 소멸이 되며, 적립금 소멸 년도의 2년 전 1월 1일부터 12월 31일 까지 적립된 금액만큼 소멸이 됩니다.

 

ex ) 2020년 1월 1일 0시에 소멸되는 적립금 액수는 2018년 1월 1일 부터 2018년 12월 31일 기간동안 적립된 적립금입니다.

 

적립금은 알파종합몰 사이트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전환해 드리지 않습니다. 

답변

 

체인점 배송에서 알파 물류 택배 출고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알파 ->회원정보관리 ->회원정보변경 ->권역배송 설정여부 ->불가능 체크 ->확인

답변

결제 방식 변경 불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후 결제방식 변경이 불가능하여

주문 취소 후 원하는 결제 방식으로 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주문금액의 일부 또는 분납 결제 불가능합니다.

주문내용 또는 결제 금액 수정이 필요한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상품별 전체 또는 일부 취소 가능하며 배송 단계별 취소 방법은 상이합니다.
 - 결제완료 단계 or 배송준비중 - 사이트에서 직접 취소 가능
 - 결제완료 이후 - 발송준비중 - 고객센터로 취소 문의

주문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로그인 → 마이알파 → 주문결제내역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 배송상태 조회 ]
- '전체취소' 버튼 : 주문번호 내 모든 상품 취소 시 '전체취소' 버튼 클릭
- '주문취소' 버튼 : 일부 상품 취소 시 주문번호 클릭 후  취소 상품 ‘주문취소' 버튼 클릭

부분 주문취소 불가 유형 안내 (전체 취소 후 재주문)
북앤라이프(도서문화상품권)

오케이케쉬 - 적립 사용 주문
기프트카드 

※ 배송비 정책 안내
- 부분 취소로 인해 무료 배송 정책에 충족 되지 못 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택배사 접수 상태 및 배송 중 상태의 신선(육류, 농산, 수산, 조리식품 등)상품은 취소 불가하며,
    수취 거부 시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시 결제하신 배송비 쿠폰 등 일부 쿠폰은 복구 불가 합니다.

 

답변

무통장입금이란, 일회성 가상 계좌로 결제수단 중 무통장입금 주문 건마다 생성되는 일회성 계좌번호입니다.
6일 이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가상 계죄번호는 자동 소멸 됩니다.

 

 1. [결제하기]화면 내 '주결제 수단 선택'에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합니다.
 2. 원하시는 '입금 은행'과 '입금자'를 선택 및 입력합니다.
    (입금기한을 꼭 확인해주세요.)
 3.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에서 발급여부 및 발급정보를 입력합니다.

 4.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미발행' 선택 후 배송완료 이후에 주문결제내역에서 출력합니다.
 5. 구매 동의여부에서 모두 '동의'를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결제하기'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주문완료]화면으로 이동하며,
주문자 휴대폰번호로 가상계좌번호, 입금금액이 문자발송 됩니다.

주문완료된 주문내역 및 입금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 [ 로그인 → My 알파 → 주문결제내역 ]
 - 비회원 : [ 로그인 → '비회원주문배송조회'선택 → 정보입력 후 '주문/배송조회' 선택 ]

답변

알파몰은 온라인 또는 모바일 통해서만 결제 가능합니다.

 

답변

현재 퀵배송은 불가합니다. 
: (온라인몰 특성상) 실시간 주문접수로 인한 실재고 확인  및

오주문/변심/불량/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교환/반품 어려워  퀵배송은 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사유로  퀵배송  불가하오니,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811-0096 이용 부탁드립니다.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답변

주문 배송지 주소에 따라 출고지점이 지정되어 체인점에서 수령은 불가능 합니다.

(단, 고객센터로 출고지점 확인 후 재고 확인 되면 해당 지점 방문 수령은 가능합니다.

방문 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답변

* 배송상태 변경 방법

로그인 마이알파 주문결제내역 주문조회 해당 주문번호 클릭 배송완료 or 구매확정 버튼 클릭

 

닫기